Android 개발 Tip - 13. HashMap Loop

Mobile Programming/Android Tip 2011. 11. 28. 22:24

HashMap 은 keySet 과 valueSet으로 이루어져있다 .
필자는 주로 키가 같은경우에 같은 객체를 수정해야할 때 이용하는 편이다 . 

각각의 아이템을 볼때는 키값으로 get해주면 되지만 ,  
해당 해쉬맵을 전체적으로 loop 체크 할때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이용한다.


Iterator iterator = map.keySet().iterator();
 while (iterator.hasNext()) {
          String key = (String) iterator.next();
          Item item = map.get(key);
          Log.d(TAG, "name " + item.name );
 }

온라인 판사 (자동채점기) 는 정말 이상하다 -_-

잡소리 2011. 11. 21. 23:44

예전부터 느낀거지만.. 아니 wrong answer 면 어느 테스트 케이스에서 문제가 있다 ~ 라고 알려주기라도 하지 ..
너무 불친절하다 .

내가 아무리해봐도 잘 되고만...
엉뚱한 입력을 넣어보는지 뭔지... 단순 문제 풀인데 익셉션 처리도 다 해줘야하나 .. ?

특히 자바가 좀 이상한거 같아서 . .
스켈레톤도 아예 제공하는 걸로 짰는데 잘 안된다 .

split으로 문자열로 나눈 다음에 parse로 정수 얻어오게 되있는데,
아무래도 이쪽이 문제인가 싶기도하고  ...

근데 굳이 ' solved ' 메시지 하나 보려고 입력 형태 맞추는것도 시간 낭비인것 같고 .

내가 쓰는 사이트가 특히 그런듯.  . ..
차라리 대회에서 쓰는 judge 는 잘 됐던거같은데.
아니면 그냥 c와 java의 차이인가 ? java judge가 더 하자가 많다든가.

algorithm 카테고리를 채우고 싶어서 오랜만ㅇ ㅔ 프로그래밍 챌린지 좀 하다가 , 푸념.

터치 터치 사다리 ( Touch Touch 사다리 ) Ver 1.2.1


엄청난 사회적 반향을 일으키거나 하는 건 아니지만.... ㅋㅋ
일단은 꾸준히 -  이용자가 늘고 있습니다 (짝짝)
감사합니다.

업데이트도 꾸준히 이루어질 예정인데요 ,
조금(?) 포스팅이 늦어졌지만, 어쨌든 1.2.1 버전이 출시 되었습니다.

<주요 수정 사항>
1. 배경화면을 변경했습니다.
2. 버그를 수정했습니다.


가장 눈에 띄는 수정사항은 역시 1 번 배경화면 변경입니다.
더 나은가 .. ? 아닌가 ? 긴가민가하면서 좀 더 심플하게 바꿔보았습니다 .

<배경화면 변경>



 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디자인 / UI 쪽 개선은 꾸준히 이루어져야겠습니다 .. .

또 오늘 버그 리포팅이 몇가지 올라왔는데 , 고맙습니다.
해당 버그들 원인을 확인했고 ,
이번주내로 1.2.2 버전을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.

올해안으로(..너무 늦나요 ? ) 터치터치 사다리 1.3.0 버전이 출시됩니다.
해당 버전에는 몇가지 기능이 새로 추가될 예정입니다.
기대해주세요~